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밤을 수놓는 아름다운 세계 야경 여행

Story Builder/건설 플러스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5. 6. 8. 09:28

본문


여행을 떠나면 ‘이것만은 꼭 하고 온다!’하고 다짐하는 게 있으신가요? 여행지의 전통 음식이나 문화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도시의 가장 높은 탑이나 전망대에서 야경을 보는 것을 빠트릴 순 없죠! 밤이 되면 아름다운 야경을 뽐내는 세계의 도시들! 이번 포스트에서는 밤을 아름답게 수놓는 세계 야경 타워 BEST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함께 세계 야경 여행을 떠나볼까요? :D




세계의 야경 타워 #1. 프랑스, 몽파르나스 타워


세계야경타워 1

 ▲ 사진출처: Flickr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곳은 아름다운 파리 `몽파르나스 타워`입니다. 몽파르나스 타워는 파리 남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210m의 초고층 빌딩으로 파리에서 가장 높은 빌딩입니다. 몽파르나스 타워는 56층의 카페와 59층의 전망대를 일반인에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전망대에 오르면 에펠탑과 개선문, 노트르담 성당 등, 파리의 랜드마크를 한눈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밤이 되면 정각마다 10분씩 펼쳐지는 에펠탑의 조명 쇼를 제대로 감상할 수 있으니 파리에 가신다면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 >_<




세계의 야경타워 #2. 시애틀, 스페이스니들 타워


세계야경타워 2

 ▲ 사진출처: Flickr


시애틀을 떠올리면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이 생각나는 분 계신가요? 시애틀 `스페이스니들 타워`는 실제 이 영화의 촬영지로, 포스터에 실릴 만큼 시애틀의 랜드마크랍니다. 스페이스 니들 타워는 1962년 세계 박람회를 위해 지어졌는데요. 그 당시 230만 명의 방문객들이 박람회를 관람했다고 합니다.


스페이스니들 타워는 이름처럼 끝 부분이 뾰족한 바늘 모양을 하고 있는데요. 겉모습만 보면 마치 놀이기구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스페이스니들 타워의 전망대에 올라가면 시애틀의 멋진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전망대에는 레스토랑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멋진 시애틀의 야경을 보며 식사를 한다면 어떤 음식이 맛없을 수가 있을까요? :)

 



세계의 야경타워 #3. 일본, 도쿄타워


세계야경타워 3

▲ 사진출처: Flickr


이번엔 가까운 일본으로 떠나볼까요? 서울에 남산타워가 있다면, 도쿄엔 도쿄타워가 있습니다. 도쿄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도쿄타워는 파리의 에펠탑을 모방해 만들어졌는데요. 도쿄 시내 전체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날씨가 좋은 날에는 후지산까지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도쿄타워의 아래에는 수족관, 밀랍인형 전시관 등 다양한 시설들이 위치해있어 관광하기에도 그만인 장소입니다. 또한, 도쿄타워는 밤에 타워 전체가 조명이 들어와 도쿄의 멋진 야경을 만드는 또 하나의 1등 공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의 야경타워 #4. 말레이시아, 페트로나스 트윈타워


세계야경타워 4

 ▲ 사진출처: Flickr


다음은 말레이시아의 랜드마크! `페트로나스 트윈타워`입니다.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는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건물로,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함께 일본의 회사가 참여하여 1998년에 준공되었는데요. 2003년까지는 아시아에서 최고의 빌딩임과 동시에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었답니다. 마천루의 시대가 열리면서 그 자리를 내주긴 했지만, ‘세계에서 가장 높은 쌍둥이 건물’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페트로나스 트윈타워에서는 두 건물을 이어주는 구름다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구름다리를 이동할 때마다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거랍니다. 세계인의 관광도시로 주목받고 있는 말레이시아! 그 아름다운 밤을 페트로나스 트윈타워에서 한눈에 즐겨보세요~ 말레이시아의 아름다운 명소를 더 알고 싶다면, ‘세계건축이야기 – 말레이시아 편(링크)’을 살펴보세요! 




세계의 야경타워 #5. 두바이, 부르즈칼리파 


세계야경타워 5

▲ 사진출처: Flickr


세상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잘 알려진 두바이 `부르즈칼리파`! 무려 162층의 828m 높이를 자랑합니다. 부르즈칼리파 124층에 위치한 ‘At the Top 전망대’는 두바이 최고의 여행명소로 꼽힌답니다. 최근 <꽃보다 할배 - 그리스 편>에서 두바이를 경유하며 At the top 전망대를 방문 한 모습이 방영되기도 했지요.


꽃보다 할배들도 방문한 At the top 전망대는 세계에서 3번째로 높은 전망대인데요. 시시각각 변하는 두바이의 아름다운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부르즈칼리파 또한 ‘페트로나스 트윈타워’와 마찬가지로 삼성물산이 시공했다는 사실! 기억해주세요~ 부르즈칼리파와 At the top 전망대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 - 부르즈칼리파(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_< 




지금까지 멋진 야경을 200% 즐길 수 있는 세계의 야경타워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즐거운 세계 야경 여행 되셨나요? 세계 야경타워들은 그 나라를 상징하는 랜드마크로 자리 잡기도 하는데요.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해 드린 타워 중 삼성물산이 시공한 타워가 2곳이나 있다니! 자랑스럽기도 하면서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더욱더 세계로 뻗어 나가는 삼성물산의 미래가 기대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