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성년의 날, 의미 있는 선물추천 BEST 3

Life Builder/생활 플러스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5. 5. 15. 10:00

본문


매년 5월 셋째 월요일 ‘성년의 날’입니다. 성년의 날은 젊은이들에게 성인으로서의 긍지와 사회인으로서의 책임을 일깨워주기 위해 지정된 날인데요. 이번 2015년 5월 18일 성년의 날은1996년생인 분들이 주인공이랍니다. 


성인으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부여 받게 될 주인공에게 어떤 선물을 할 지 결정하셨나요? 이번 포스트에서 성년의 날 의미 있는 선물 BEST 3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D

 



성년의 날 선물추천 #1. 나를 기억해주세요, 향수

 

삼성물산 건설부문 성년의날 선물추천 1

▲ 사진출처: Pixabay


향수는 성년의 날에 빠질 수 없는 대표적인 선물입니다. 향수를 선물하는 의미를 알고 계신가요? 성년의 날의 향수 선물은 ‘나를 기억해주세요’ 라는 뜻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향을 가진 성인이 되라는 의미 있는 선물입니다. 

 

향수 선물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요. 대체로 여성에게는 상큼한 프루티 계열이나 가벼운 플로럴 계열을, 남성에게는 시원한 프레시 계열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패확률을 줄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선물 받을 사람이 어떤 향을 좋아하는지, 취향을 파악하는 것이 좋겠죠?





성년의 날 선물추천 #2. 성공하는 사람이 되세요, 지갑


삼성물산 건설부문 성년의날 선물추천 2

 ▲ 사진출처: Flickr


이제 성인이 되었으니, 돈 관리 하는 습관을 들여야겠죠? 그런 의미에서 ‘지갑’을 추천합니다. 지갑을 선물하는 것은 돈을 아껴 쓰라는 의미도 있지만, 앞으로 성공하는 사람이 되라는 응원의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뜻이라면 선물해주는 사람이나 선물 받는 사람이나 기분 좋아질 것 같습니다. 또 지갑은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물건인 만큼, 그 어떤 선물보다도 실용적인 아이템이 될 거에요!





성년의 날 선물추천 #3. 시간을 소중히 여기세요, 손목시계


삼성물산 건설부문 성년의날 선물추천 3

 ▲ 사진출처: Flickr


마지막으로, 성년의 날 선물로 손목시계를 추천 드립니다. 시계 선물에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라’는 뜻이 담겨 있습니다. 다시 돌아오지 않은 순간들을 소중히 여기며, 늘 열심히 살아가라는 메시지를 전달해보세요~ 


특히, 손목시계는 남성들이 자주 착용하는 액세서리인데요. 남성분에게 손목시계를 선물로 준다면 정말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거랍니다. 한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는 물건이니 만큼, 꼼꼼히 비교해가며 살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지금까지 성년의 날 의미 있는 선물추천 BEST 3를 소개 드렸습니다. 멋진 의미를 담은 선물로 성년의 날을 축하해주세요~ 진정한 어른이 된 1996년생 여러분! 성년의 날을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멋진 어른으로 성장하시길 바랄게요~! :D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