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북의 타워팰리스, 삼성물산 래미안 용산 모델하우스 7월 4일 오픈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4. 7. 7. 17:06

본문

삼성물산의 고품격 주상복합 '래미안 용산'이 7월 4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했습니다!


일찌감치 서울 강북지역을 대표할 최고급 주택으로 각광받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던 래미안 용산이 마침내 공개됩니다. 삼성물산은 4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 갤러리 5층에 래미안 용산의 모델 하우스를 오픈했는데요. 이전까지의 고급주택 이미지와는 다른 산뜻한 느낌의 래미안 용산을 확인하려는 사람들로 모델하우스가 붐비고 있습니다.


앞서 삼성물산은 래미안 용산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당초 5월 분양이었던 일정을 늦춰가며 인테리어 컨셉 및 마감재 등에 공을 들였는데요. 그런 만큼 래미안 용산에 고급 주택 수요자들이 거는 기대도 남달랐습니다.


자 그럼, 서울 용산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각광받는 래미안 용산에 대해 알아볼까요? ^^



서울 3대 절경을 즐기는 3면 조망권 


래미안 용산이 관심을 모았던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남다른 '조망권'에 있었습니다. 지리적으로 서울의 중심에 해당하는 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에 위치했기에 조망권과 교통면에서 남다른 매력을 지녔는데요. 특히 한강, 남산, 그리고 국내 유일의 도시 내 국가공원으로 만들어지는 용산민족공원까지 조망이 가능한 점은 다른 곳에서 찾아보기 힘든 큰 장점입니다. 또 공동주택의 최저층이 20층(3~19층 오피스텔 입점)부터 시작되고, 조망권을 위해 최적화된 가구들의 배치로 인해 모든 가구에서 서울 3대 절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 전용면적 161㎡ -



건물 내부를 살펴보면 각 가구의 설계 역시 최대한 조망권을 고려했습니다!


전용면적 135㎡(66가구)는 이면 개방형을 161㎡(73가구)과 181㎡(21가구)는 삼면 개방형 거실 설계를 적용했는데요. 특히 최상층 펜트하우스는 무려 4면 조망권을 확보했습니다. 또 외부로 통할 수 있는 테라스 공간을 두고 일부는 하늘로 열린 중정형(中庭形) 설계를 도입해 자연 채광이 가능하며, 각 가구 내에서 누워서도 편하게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꿈 같은 환경을 래미안 용산이 현실로 이뤄냈습니다~! 




최상의 커뮤니티 시설과 게스트하우스


래미안 용산은 입주민은 물론 방문객에게도 최상의 품격을 제공합니다. 


그 진가는 40층에 위치한 호텔급 게스트 하우스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방문객들에게 최상의 시설과 조망을 지닌 숙박시설을 제공함으로써 서울의 랜드마크다운 품격을 자랑합니다. 또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커뮤니티 시설에서도 조망권을 위한 배려는 빠지지 않았습니다! 커뮤니티 시설은 각각 5층과 20층에 배치되어 있는데요.


먼저 5층 커뮤니티 시설은 공중정원과 연결되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20층 커뮤니티 시설은 두 동을 잇는 '스카이브릿지'와 연결되어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 시설 등을 즐기면서도 한강과 남산, 용산민족공원의 조망이 가능합니다. 건물 어느 곳에서나 최상의 시설을 최고의 조망 속에 즐길 수 있는 점은 래미안 용산의 큰 매력입니다.



편의를 위한 최고의 입지


래미안 용산의 장점을 말할 때 뛰어난 입지여건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지하철 용산역(1호선/중앙선), 신용산역(4호선)과 접해있고, 특히 단지 지하 1층은 신용산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이용도 편리한데요.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한강대교 등 주요 교통로의 접근성이 좋아 서울 전 지역 어디라도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또 래미안 용산의 인근 지역에는 쇼핑물, 극장은 물론 국립중앙박물관과 전쟁기념관 등 편의와 문화시설도 가득합니다~!


그리고 용산지역의 변화 역시 래미안 용산에게는 큰 호재입니다. 단지 인근의 용산미군기지 지역 중 약 243만 대규모 공원이 들어설 예정이고, 단지 바로 앞의 용산 제5구역은 메디컬리조트가 조성될 계획이기 때문인데요. 이곳에는 인공관절, 치과진료, 건강검진 시설 증의 의료시설과 호텔, 레지던스, 컨벤션센터 등이 건립되어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단지 내 오피스텔 '래미안 용산 SI'는 이런 뛰어난 입지에 입주자를 배려한 시설이 더해져 남다른 가치를 자랑할 것입니다. 래미안 용산 SI는 충분한 주거공간을 제공하고, 기존 오피스텔의 가장 큰 단점인 환기 부분을 보완하고자 상층부에 배연창을 설치하여 자연 환기가 가능하도록 설계됐습니다. 또 층고를 기존 아파트(2.3m) 보다 40cm 높은 2.7m로 설계했고, 우물 천장을 고려할 경우 2.9m에 달해 개방감을 극대화시켜 여타 오피스텔과는 다른 쾌적함을 제공합니다!


래미안 용산의 매력을 잘 확인하셨나요?


래미안 용산의 공동주택 청약은 오는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진행되며, 오피스텔 래미안 용산 SI의 청약은 7일부터 시작됩니다.


그에 앞서 4일 오픈한 모델하우스에서 자세한 사항을 직접 확인하시면 더욱 좋겠죠? 서울 강북 최고의 품격을 자랑하는 래미안 용산의 주인공이 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