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이벤트 당첨자 발표]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 당첨자 발표!

Life Builder/생활 플러스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4. 6. 18. 16:56

본문

 

 

오늘 오전 7시, 대한민국을 뜨겁게 만들었던 태극전사들의 첫 번째 경기! 다들 눈 번쩍! 뜨고 확인하셨죠? 여러분들의 응원으로 지구 반대편 브라질 땅에서 첫 번째 경기가 무사히 마무리 되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경기도 힘 있게 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응원 부탁드려요!!

  

최선을 다해 경기를 펼친 우리 태극전사들, 삼성물산 건설부문 페이스북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많은 팬 여러분들이 뜨겁게 응원해주셨던 그 마음, 브라질까지 전달 되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

 

열정 넘치는 응원메시지를 남겨주신 분들은 중, 다음 경기 관람 시 입을 즐겁게 할 KFC 하프치킨버켓을 선물 받으실 3분은 누구일까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삼성물산 건설부문 페이스북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그럼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신 분들 중, KFC 하프치킨버켓의 주인공을 발표하겠습니다 +_+

 

짝짝짝♡

 

* Ctrl + F를 눌러 이름을 검색하시면 편리하게 명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명이인이 있을 수 있으니 꼭 페이스북 계정(URL)을 확인해주세요!

 

* 당첨되신 분들은 6월 23일(월)까지 당첨자 정보(성함/연락처)

삼성물산 건설부문 페이스북 메시지로 보내주세요^ ^

 

 


 

강재안 https://www.facebook.com/jaean.kang

손동욱 https://www.facebook.com/100002158520736

이혜원 https://www.facebook.com/uuuufjj

 


 

* 기한 내에 메시지가 도착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되니 꼭! 꼭! 일정에 맞춰서 보내주세요 :)

 

[메시지 보내기 예시]

 

- 메시지 제목 : [삼성물산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 당첨자

- 이름 :

- 휴대폰 번호 :

- 페이스북 이름(주소)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