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 기자단 1기, 발대식 현장 속으로~!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4. 4. 2. 07:50

본문

지난 주 금요일(28일), 강남역 삼성물산 사옥 33층에 열정 가득한 대학생 15명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바로,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첫' 번째 대학생 기자단의 발대식과 워크샵이 진행되는 날이었습니다!


앞으로 6개월 간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다양한 현장을 보고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될 대학생기자단! 그들의 모습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을 담당해주실 홍보팀 윤승재 대리님의 진행으로 이루어진 발대식!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기업, 삼성물산에 대한 소개로 발대식이 시작되었습니다.



기업 소개에 이어, 앞으로 대학생기자단의 역할에 대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스토리텔러로써, 서포터즈로써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대학생기자단의 활동에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1기의 발대식은 조금은 특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대학생들만 모인 것이 아니라, 삼성물산의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홍보팀 임직원 분들과 함께 하였는데요. 덕분에 첫 모임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첫 번째 기자단으로써 다양한 홍보활동을 하게 될, 15명의 대학생들! 임직원들 앞에서 자신을 소개하는 시간, 떨리는 마음으로 앞으로의 각오와 열정에 대해서 표현해보았습니다^^



바로 이어서, 삼성물산 홍보팀장 한광섭 전무님께서 축사와 함께 대학생기자단 위촉을 해주셨습니다. 격려의 말씀과 함께 기자단들에게 도전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해주신 말씀으로 축사를 마무리한 후 대학생기자단 위촉을 하였습니다.


열정 가득한 15명의 대학생들이 한 자리에 모였던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1기 발대식! 앞으로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건설, 소통의 현장 속에서 만나보게 될 것입니다 : ) 도전 정신으로 똘똘 뭉친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