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산책코스] 선선한 가을만 기다렸다! 서울걷기좋은길 BEST 3!

Life Builder/생활 플러스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9. 12. 09:01

본문

삼성물산건설부문_서울산책코스_1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요즘은 저녁에 선선해진 날씨 덕에 산책을 나오는 분들도 부쩍 늘었는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시원한 가을에 가볍게 걷기 좋은 서울 산책코스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집에만 있기에는 아쉬운 가을, 서울걷기좋은길을 따라 걸어볼까요?




도심 속 넓은 자연과 하나가 되는 기분, 하늘공원

삼성물산건설부문_서울산책코스_2


첫 번째로 소개할 장소는 하늘공원입니다. 월드컵 공원 중에 가장 하늘 가까운 곳에 위치한 하늘 공원은 쓰레기 매립지의 안정화 공사를 통해서 만들어진 인공 공원인데요. 척박한 땅에서 자랐다고 보기에는 믿기 어려울 만큼 다양한 식물들이 공원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서울산책코스_3


특히, 하늘 공원은 광활한 초지가 형성되어 있어서 우리의 눈과 마음을 더욱 평온하게 만들어주는 산책로인데요. 푸르른 하늘공원을 걷다 보면 도시의 복잡함을 잠시 잊을 수 있을 것 같네요! XD




야경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산책, 남산 성곽길

삼성물산건설부문_서울산책코스_4


다음으로 소개할 서울 산책 코스는 남산 성곽길입니다. 남산 산책로 중 하나인 남산 성곽길은 죽 늘어선 성곽을 따라 백범 광장까지 이어지는 길인데요. 걷다 보면 서울 N타워를 만날 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산책로입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서울산책코스_5

삼성물산건설부문_서울산책코스_6


특히, 남산 성곽길은 밤이 하이라이트 인데요. 하얀 조명이 성곽을 밝혀주고 남산의 야경까지 더해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기 때문입니다. 올 가을은 남산 성곽길 산책로에서 로맨틱한 산책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X-D 




다양한 수생 식물과 함께하는 시원한 산책, 선유도 공원


마지막으로 소개할 산책로는 양화대교 중간에 있는 작은 섬 선유도 공원입니다. 선유도 공원은 

과거 정수장 건축구조물을 재활용한 국내 최초의 환경재생 생태공원인데요. 특히 선유도 공원의 수생 식물원에서는 수생식물들이 물을 정화시키는 것과 함께 다양한 테마 정원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선선한 가을 날씨에 강과 자연을 함께 즐기기엔 딱 좋은 산책로이겠죠?




지금까지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가을을 맞아 서울 산책코스로 ‘서울걷기좋은길 BEST 3’를소개해드렸습니다. 높은 하늘 아래에 드넓은 초지를 만날 수 있는 하늘공원부터 남산 야경이 함께하는 남산 성곽길, 그리고 아름다운 생태공원 선유도 공원까지! 올 가을에는 가족들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서울 구석구석을 걸어보는 건 어떨까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