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4기] 삼블리 마지막 정기 모임, 현장 스케치!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8. 31. 13:39

본문

지난 5개월 열심히 활동해온 삼블리 4기! 이번 모임을 끝으로 삼블리 4기 활동은 공식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그 마지막 모임, 8월 2차 모임 현장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8월현장스케치_1


감동의 한 마디, 한 마디가 담긴 롤링페이퍼와 예비 삼블리 5기를 위한 영상 촬영까지! 다양한 활동을 했는데요. 지금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XD




서로에게 감동의 한 마디, 롤링페이퍼

삼성물산건설부문_8월현장스케치_2

삼성물산건설부문_8월현장스케치_3


삼블리 4기는 5개월 동안 함께 활동하며 못다한 말을 롤링페이퍼에 적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동안 가족같이 지내서 그런지 더욱 할 말이 많아 보였는데요. 서로를 향해 한 자 한 자 정성스레 적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었답니다. B-)


삼성물산건설부문_8월현장스케치_4

삼성물산건설부문_8월현장스케치_5


이 후 다른 친구들이 적어준 롤링페이퍼를 보고 읽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떤 친구는 진심 어린 말들을 써주고, 어떤 친구는 그림을 그려주고, 또 어떤 친구는 장난을 치는 등 다양한 이야기가 담긴 롤링페이퍼였는데요. 롤링페이퍼를 통해 삼블리 활동을 되돌아보며 삼블리 4기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답니다.




예비 삼블리 5기를 위한! 삼블리 인터뷰 촬영

삼성물산건설부문_8월현장스케치_6

삼성물산건설부문_8월현장스케치_7

삼성물산건설부문_8월현장스케치_8


롤링 페이퍼를 적은 후 예비 삼블리 5기를 위한 인터뷰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촬영에 들어가자 긴장하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너무나도 잘 이야기해주었는데요. 삼블리 4기가 느끼고 경험했던 것들을 예비 삼블리 5기를 위해 진솔하게 말해주었답니다. 인터뷰 영상은 오는 9월 7일에 공개된다고 하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릴게요! :D




유종의 미를 장식한 8월 우수기자 수상!

삼성물산건설부문_8월현장스케치_9


이번 모임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8월 우수기자 수상! 이번 달 우수기자 3인은 김유미 삼블리, 이준희 삼블리, 김이현 삼블리입니다. 


김유미 삼블리는 생동감 있는 당일치기 여행과 경제학도의 브렉시트 이야기를 전해주었는데요. 이준희 삼블리는 종이 건축물을 통해 재미있는 하중 실험을 했습니다. 김이현 삼블리는 네덜란드의 건축물과 문화를 생생하게 전달해주었는데요. 이들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삼블리 8월 우수기자의 건축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4기]삼블리의 8월 건축 이야기



삼성물산건설부문_8월현장스케치_10


지금까지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삼블리 4기의 8월 정기모임 현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벌써 삼블리 4기 마지막 모임이라니, 시원 섭섭한데요. 하지만 8월 29일(월)부터 삼블리 5기 모집이 시작되었답니다. 4기에 이어 5기에도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 드릴게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