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창립 77주년을 맞이하여 해외 저개발국 및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했습니다.


삼성물산 임직원들은 지난 2주간 '희망 필통 만들기'에 참여했으며, 23일에는 건설 및 상사부문 임직원 약 70명이 모여 '망 티셔츠'를 제작했습니다.


삼성물산은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필통과 티셔츠를 현재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는 해외 저개발국 지역주민들과 학생들에게 기증할 예정입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방글라데시 하비간즈시(市) 지역주민의 의료ㆍ보건 지원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상사부문은 케냐 고등학교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멀티미디어실 설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삼성물산 임직원들은 각 사업장 인근 지역에서 '봄 맞이 청소' 등의 자율적인 봉사활동도 실시했으며, 상사부문 신입사원들은 자매농총인 충북 진천군 백곡면을 찾아 일손을 도왔습니다.



삼성물산 사회봉사단 관계자는 "매년 임직원들의 활발한 나눔 활동 참여로 창립기념일의 의미가 한 층 더 깊어지는 듯 합니다. 앞으로도 삼성물산이 더욱 사랑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국내ㆍ외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계획입니다"고 전했습니다.


삼성물산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 나갈 것입니다. 삼성물산에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건설 부문 홈페이지 페이스북 대학생 기자단 블로그 전사 홈페이지 영문 뉴스룸 링크드인 유튜브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