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 기자단 1기 사진 콘테스트 이벤트 당첨자 발표!

Life Builder/생활 플러스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4. 4. 15. 16:41

본문

지난 주 목요일, 삼성물산 건설부문 페이스북에서 진행 되었던 대학생 기자단 사진 콘테스트!


첫 번째 모임을 마친 후 기자단이 담아낸 멋진 사진들! 기자단의 열정과 아름다운 자연경관,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손길이 닿은 곳곳을 담아낸 사진들로 특별한 사진 콘테스트가 진행 되었습니다.


총 7장의 사진이 페이스북 팬들에게 공개 되었는데요, 어떤 사진이 가장 많은 팬들에게 선택 받았을까요? 그 결과를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먼저, 3위!

총 221명 중 22명에게 선택을 받은 권순한, 이진환 학생의 사진입니다 :)


▲ 권순한 학생, '인천공항의 모습'


▲ 이진환 학생, '신구조화'


워크샵 둘째 날에 방문한 인천공항에서 촬영한 사진들이 공동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인천공항 내부의 멋진 모습을 담아낸 사진이 많은 팬들의 '좋아요' 투표를 받았는데요. 

공항의 줄을 기다리는 사람들, 카트들과 함께 보여지는 구조적인 건축의 미까지 담아낸 권순한 학생의 사진과 ASQ 9년 연속 1위에 빛나는 인천공항의 현대식 구조물과 우리나라 전통을 대표하는 기왓장이 어우러지는 조화로운 모습을 담은 이진환 학생의 사진까지~! 

복잡해 보이는 구조 속에서 세련미를 느낄 수 있는 인천공항의 모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진환 학생의 사진은 인천공항에서 느낄 수 있는 전통적인 멋과 함께 현대의 미를 조화롭게 담아내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다음으로 2위!

총 221명 중 63명에게 선택을 받은 김재희 학생의 사진입니다 : )


▲ 김재희 학생, '인천대교를 바라보는 큰 눈'


워크샵 첫 째 날 방문한 인천대교 기념관에서 촬영된 사진! 인천대교 기념관을 측면에서 바라보니 마치 인천대교를 바라보는 하나의 큰 눈이 연상되어 다음과 같은 사진을 촬영했다고 하는데요. 큰 구는 하나의 눈동자를, 뾰족히 솟은 구조물은 속눈썹을 연상하게 된다는 재미 있는 의견까지 제시했습니다. 

느낌 있는 구도와 사진 설명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김재희 학생의 사진! 재미 있는 상상력과 뛰어난 사진 실력으로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그렇다면, 대망의 1위는?!

바로, 221명 중 64명에게 선택을 받은 박성준 학생의 사진입니다 : )


▲ 박성준 학생, '인천대교 미니어쳐'


김재희 학생과 마찬가지로 인천대교 기념관에서 촬영된 사진입니다. 영종도와 송도를 잇는 인천대교, 한국과 세계를 잇는 인천대교, 현실과 상상을 잇는 인천대교!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기업 삼성물산! 이라는 시적인 사진 설명으로 우선 두 눈을 사로잡았는데요. 

인천대교 미니어쳐로도 느길 수 있는 인천대교의 위엄! 많은 팬 여러분들이 사진이 아니라 작품이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시원한 파란색을 중심으로 촬영되어 시원시원하고 탁 트인 듯한 느낌을 준 것이 가산점의 요인이 된 것 같습니다 : )


투표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 기자단이 들려 드리는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그럼 시원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받으실 행운의 5분을 발표 하겠습니다 +_+

짝짝짝♡


* Ctrl+F를 눌러 이름을 검색하시면 편리하게 명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명이인이 있을 수 있으니 꼭 페이스북 계정(URL)을 확인해주세요!


* 당첨되신 분들은 4월 21일(월)까지 당첨자 정보(성함/연락처)

삼성물산 건설부문 페이스북 메시지로 보내주세요^ ^


김수철  https://www.facebook.com/tnjfl

정다운  https://www.facebook.com/dawn.jung.104

김에리카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6733841947

Minhyung Kim  https://www.facebook.com/hhyong1231

곽정순  https://www.facebook.com/kwak.jungsun


* 기한 내에 메시지가 도착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 되니 꼭! 꼭! 보내주세요 : )


[메시지 보내기 예시]

- 메시지 제목 : [삼성물산 대학생 기자단 사진 콘테스트 이벤트] 당첨자

- 이름 :

- 휴대폰 번호 :

- 페이스북 이름(주소)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