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새로운 '팰리스'의 시작, 래미안 강동 팰리스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3. 11. 20. 16:53

본문


늦은 가을비가 내렸던 지난 주말, 겨울이 성큼 다가온것을 느낄만큼 추웠던 날씨였지만 문정동 래미안 갤러리는 추위를 무색케할 정도로 뜨거웠습니다.

 

 

지난 금요일 개관한 '래미안 강동팰리스'의 견본주택을 보러 주말동안 무려 2만 5천여 명의 고객분들이 방문해주셨기 때문이었는데요, 과연 '래미안 강동팰리스'는 어떤 곳이길래 이러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인지,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에서 '강동 팰리스'를 여러분께 소개드립니다^^

 

 

1. 서울 강동의 첫 래미안


 

 

'래미안 강동 팰리스'는  서울시 강동구에 처음 선보이는 래미안 단지입니다.


강동구 천호동 일대 2만 3655㎡(7156평) 부지에 총 999가구 규모의 지하 5층~ 지상 45층 아파트 3개동, 오피스 1개동, 판매시설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전체 999가구 중 987가구는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84㎡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되 있어 올해 계약 시 향후 5년간 양도세 면제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강동팰리스의 높이는 무려 45층, 강동구에서 가장 높은 빌딩으로 일대의 스카이라인을 바꾸는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전망입니다.


부르즈칼리파 등 세계 최고층 빌딩을 지어낸 삼성물산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지어지는 초고층 아파트 강동팰리스는 한강을 비롯해 올림픽 공원, 길동생태공원, 아차산 등이 내려다보이는 뛰어난 조망을 제공합니다.

 

 


2.또 하나의 '팰리스'


 

타워팰리스, 목동 트라팰리스 등 '팰리스'의 이름을 잇는 만큼, 최고급 주거서비스와 생활문화 서비스는 강동 팰리스의 또다른 장점입니다.


호텔형 프런트 시스템을 도입해  24시간 방문객 안내와 택배보관 서비스와 함께 야간 하자보수 서비스 등과 같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세대 내부는 거실 2개 면에 창문을 내고 실내 천정고를 10cm 높인 2.4m로 설계해 세대 내부의 개방감을 높였습니다.

 

 

 

중대형 아파트에 제공되던 대형 팬트리 공간과 현관 워크인 창고, 호텔형 욕실이 들어가 있고, 김치 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스마트 오븐 가전제품들도 추가 비용 없이 분양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2800㎡규모로 지어지는 단지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를 비롯해 사우나,골프연습장,독서실,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문화/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3.교통과 상업의 중심


 

'도보 00분, 하지만 실상은 전력질주해야 00분' 과 같은 역세권이 아닙니다.


래미안 강동팰리스는 지하철 5호선 강동역 1번 출구와 단지가 지하로 직접 이어지는 진정한 초역세권 단지이며, 지하철 5호선과 8호선 환승역인 천호역과도 가깝습니다.

올림픽대로 진입로,상일 IC가 가까워 차량 이용도 용이하며 서울 동남권의 교육 중심지인 방이동 학원가와도 가깝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2019년까지 물류/유통/상업의 중심지로 떠오를 'Sun Biz City'(선비즈시티)가 천호동 일대에 개발될 예정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발전이 더욱 기대되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삼성물산의 핵심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래미안 강동 팰리스, 강동구의 대표 랜드마크 주거단지로 자리잡게 되지 않을까요?


래미안 강동팰리스의 분양일정은 특별공급 11/21, 1-2순위 11/22, 3순위는 11/25 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