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 기자단 6기] 삼블리 6기의 마지막 8월 2차 정기모임 현장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7. 8. 23. 14:27

본문

 

날씨가 제법 쌀쌀했던 4월, 삼블리 6기를 처음 만났었는데요. 서로 서먹해하면서 첫 기획회의를 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삼블리 6기의 마지막 정기모임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약 5개월 동안 고생한 삼블리 6기가 서로에게 롤링페이퍼도 써주고, 활동을 마무리하면서 느꼈던 소감들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시원 섭섭하기도 하고, 아쉬움도 많이 남았던 8월 2차 정기모임 현장, 함께 만나볼까요? B-)

 

 

수고했어요, 삼블리 6기! ‘롤링페이퍼 시간’

 

 

 

8월 2차 정기모임의 첫 시작은 활동기간 동안 고생한 서로에게 고마움과 아쉬움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해주는 롤링페이퍼 시간이었습니다. 서로 탐방도 같이 가고, 팀 기사문도 작성하면서 많이 친해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로에게 말하지 못했던 것들을 롤링페이퍼를 통하여 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서로에게 마음을 담아 한 글자, 한 글자 정성스럽게 글을 적어주고, 즐겁게 옆사람과 롤링페이퍼를 작성하는 삼블리 6기들의 모습들이 정말 보기 좋죠?


 

삼블리 6기를 마치며 소감 한마디! ‘활동후기 인터뷰’

 

 

 

 

롤링페이퍼를 어느 정도 마무리 짓고, 삼블리 6기의 활동 소감과, 활동 중 가장 기억에 남았던 활동들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처음에는 카메라가 앞에 있어서 다소 긴장한 모습들을 보였지만, 이내 자연스럽게 인터뷰를 진행하는 삼블리 6기들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 미소가 지어지네요. :-)

 

이번 시간,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삼블리 6기의 마지막 정기모임 현장 이야기를 전해드렸는데요. 삼블리 6기의 첫 만남에 대한 기억이 아직 생생한데, 벌써 마지막이라는 것이 정말 아쉽네요. 비록 정기 모임은 끝났지만, 삼블리 6기의 8월 기사문은 대학생기자단 블로그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리고, 활동기간 동안 고생한 삼블리 6기에게 박수를 보내며 정기모임 현장 스케치를 마치겠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